일본펜팔이야기30일본펜팔이야기30

Posted at 2013.01.23 20:30 | Posted in 일본 펜팔/일본 펜팔 이야기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30 오늘 본격적으로 시작하도록 하겠다.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 지금 본격적으로 30편대를 앞두고 있다. 오늘 필자가 이 글 작성을 완료하고 다음에 작성하는 글부터는 진짜 제대로 30편대 이야기로 들어간다. 이 이유 때문인가 필자 최근에 글 작성을 좀 서두르는 경향이 생겼다. 필자 스스로도 알고 있다. 그리고 필자의 최근 글 작성 패턴이 이렇게 빠른것을 본 여러분들중 눈치가 빠른분들은 이미 예상하고 있을것이다.  

솔직하게 고백하겠다. 빨리 본격적인 30편대 이야기로 넘어가고 싶은게 최근 필자의 솔직한 마음이다. 대부분의 여러분들은 필자가 이렇게 서두르는 모습 아마 다들 최근에 처음 보셧을것이다. 그리고 필자의 최근 서두르는 모습을 보고 혹시 글 대충대충 작성하는거 아냐 하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을것이다. 그런분들께 필자가 자신있게 말하겠다. 그런 걱정 전혀 하실 필요 없다. 기우이다.

필자 항상 한편 한편 글 작성할때마다 혼신의 힘을 다하고 늘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런 필자의 모습을 여러분에게 보여드릴수 없는 현실이 필자는 항상 아쉬움이 남는다. 그리고 필자가 이미 일본펜팔이야기30편대에 여러가지 흥미있고 다양하고 독특한 주제들을 많이 준비해놨다.

그것을 필자는 좀더 하루라도 빨리 작성하고 싶다. 빨리 필자가 글로 작성해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도움을 드리고 유익한 정보를 드리고 싶다. 더불어 알찬 재미와 웃음도 듬뿍 드리고 싶다. 

그러니 필자를 믿어주시고 필자가 지금 작성하고 있는 일본펜팔이야기30 이 글도 여러분들 모두 재밌게 읽어주셧으면 좋겠다. 필자가 30편대에서 준비한 흥미있는 주제들 아직은 여러분에게 밝힐수없다. 양해부탁드린다. 그래도 욕심을 부리자면 필자 여러분의 기대를 부탁드린다.

필자는 이제 필자의 일본 여고생과 1번 서울에서 만난 사이가 됬다. 그리고 최근에 필자 필자의 일본 여고생과 2013년에 함께할 여행계획을 짜고 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던 도중에 제주도 이야기까지 나오게 되었다. 한발 더 나가서 필자와 일본 여고생 만나서 이곳저곳 한국과 일본의 관광지 여행하러 다니자고 약속까지 하게 되었다.

지금 이 시간에는 일본에 필자가 갈때 필자의 여동생도 같이 함께하면 어떠냐고 즐거울것 같다고 필자의 일본 여고생이 필자보고 먼저 제안한 상태이다. 그래서 필자가 여동생? 하고 메세지 보내놓고 일본 여고생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중이다. 계획한 이것이 만약 뜻대로 잘되면 필자 앞으로 여행기도 차례차례 올려드리겠다. 어떻게 보면 대규모 프로젝트 일수도 있다.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이것도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또 또 필자의 쓸떼없는 소리가 본의아니게 길어져버렸다. 계속 하는 말이지만 이번에도 양해 부탁드린다. 그러면 정말로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30 본격적으로 들어가도록 하겠다.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29 를 읽으신 분이라면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30 주제는 다들 알고계실 것이다.

필자는 지난 일본펜팔이야기29에서 이런 말을 했다. 필자 나름대로는 그동안 일본인에 대한 이야기를 일본펜팔과 접목시켜 많이 했다고 생각하지만 아직 무언가 2% 부족한 느낌이다 라고 말이다. 그리고 지난 일본펜팔이야기29에서 필자는 이 말도 했다. 뭔가 아직도 2% 부족한 필자의 느낌을 이번 일본펜팔이야기29, 30에서 확실히 없어지도록 끝을 내도록 하겠다고 말이다.

일본펜팔이야기29에서 필자는 일본남성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그러면 일본펜팔이야기30의 주제는 무엇이겠는가? 그렇다. 이번 일본펜팔이야기30의 주제는 일본 여자 이야기 최종정리 이다. 일본펜팔이야기30을 통해 필자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정말 뭔가 찝찝한 2% 부족한 생각을 확실히 머릿속에서 날려버리도록 하겠다. 필자가 일본펜팔이야기29에서 이미 한 이야기지만 한번 더 인용하도록 하겠다.

일본인 여성과 현재 일본펜팔을 하려고 하시는분들 일본인 여성과 현재 일본펜팔을 하고 계시는분들 이런 한국인 남성분들께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30이 많은 도움을 드릴것이라고 필자는 생각한다. 일본펜팔을 일본여성과 하려면 일단 일본여성들이 평균적으로 이런사람들이구나 하는것을 충분히 알고 있으면 펜팔 할때 더 유용하기 때문이다.

한국인 여성분들도 아 일본인 여성들은 대체적으로 이런 애들이구나 하고 생각하고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30 을 재밌게 읽어주셧으면 좋겠다. 한국인 여성 여러분이 일본을 좋아한다면 언젠가는 일본 여성과 대화하는 날이 오고접촉하는 날이 올수도있기 때문이다.

그뿐만이 아니다. 일본인 여성과 함께 일을 하고 함께 무언가를 진행해야 할수도있다. 거기다 같은 여성이고 한국 여성 일본 여성 모두 한 가정의 중심 어머니가 될 사람들이다. 또한 서로 상대방 나라에 대한 관심도가 한국 남성 일본 남성들 보다 훨씬 높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한국 남자 일본 남자보다 한국 여자 일본 여자가 서로간에 이곳저곳에서 만나고 접촉할 확률이 훨씬 더 월등히 높다.

그때 일본 여성들이 평균적으로 이런 사람들이구나 하고 미리 알고 있으면 큰 도움이 될것이다. 여러분에게 이익이 되면 이익이 됐지 손해보는 일은 절대 없을것이다.

그리고 총 정리 글인 이 글 일본 여성에 대한 이야기 및 더불어서 지금부터 필자가 작성하는 평균적인 한국 여자의 특징들에 대해서 읽고 내가 이런 사람인가 하고 생각해보시기 바란다. 공감 가는것도 있고 나는 이런 사람이 아닌데 싶은것도 있고 찔리는것도 있고 다양한 기분을 여러분이 느끼실것이다.

한국 여자중에 극소수 정신 제대로박힌 여성분들은 다소 기분이 안좋아지실수도 있다. 하지만 어쩌겠는가? 양해부탁드린다. 필자가 모든 한국 여자를 비하하고 안좋게 깔 생각은 전혀 없다. 필자가 지금 안좋게 생각하는것은 한국 여자들중 상당히 많이 존재하고 있는 보슬아치, 무개념 꼴통 꼴페미, 된장녀 빈대녀 여자들이다.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30은 일본펜팔이야기29와 함께 마지막 총 정리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일본펜팔이야기29 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는 반대로 한국인 여성과 일본인 여성 비교를 중심으로 작성해보고자 한다. 이 글을 읽는 한국인 남성 한국인 여성 여러분은 한국 여자 일본 여자의 평균적인 특징을 서로 비교해보며 재밌게 읽어주시기 바란다.

겨우 현해탄이라는 바다 건너 있는 사이이고 지구상에서 가장 가깝게 정서적 문화적 지리적으로 위치한 양국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하나부터 열까지 다 다르다. 정말 놀라운 일이다.

 

한국 여자와 일본 여자

 

 

김치녀는 한국여자 스시녀는 일본 여자를 부르는 말이다. 물론 모든 한국 여자들이 이렇지는 않을 것이다. 일본 여자들도 모든 일본 여자들이 다 이렇지는 않을것이다. 그러나 이것이 평균적인 오늘날 한국여자 일본 여자의 모습들이다. 여러분도 필자가 올린 이 사진 자료 아니다라고 확실하게 부정할수있는 분들은 없을 것이다. 김치녀 밑에 있는 말들 보기 바란다. 솔직히 말해서 아침식사 부인이 제대로 차려주지 않는 사람들 한국에서 정말 많다.

그리고 데이트 비용은 9대1 결혼 비용은 8대2 이혼하면 5대5로 생각하는 한국 여자들 정말 많다.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한번 관련 자료들 검색해서 인터넷에서 직접 찾아 보시기 바란다. 필자에게 요청하면 필자가 팩트 자료들 보여드릴수도 있다. 안타깝지만 이렇게 생각하는 한국 여자들이 우리 주변에 많은것이 오늘날 현실이다.

그러면 이제 스시녀 밑에 있는 말들 보기 바란다. 물론 모든 일본 여자가 이러지는 않는다. 필자도 더치페이 100% 똑같이 내지는 않는다는 일본여자들도 많이 봤다. 직접 대화를 하면서 들은적도 많다. 하지만 한국여자들 처럼 모든 데이트 만남 비용을 남자에게 의지하는 일본 여자는 필자가 지금까지 본적이 없다. 그리고 거의 없다고 해도 틀린 말은 아니다.

심지어는 공개적인자리(여러사람들과의 만남) 에서 하는 데이트일때도 더치페이 할때 개인사정 말해주면(경제적 고충) 알아서 더 내주는 일본 여자들도 많이 봤다. 많이 그런 사연을 읽기도 했다. 젊을때, 연예를 위해서, 남친과의 데이트를 위해서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벌고있습니다! 라는 것이 일본 여자들의 기본 마인드라고 생각하면 된다.

보편적으로 일본여자들은 작은것이라도 남자에게 선물해주려는 마음이 있다. 그래서 한국여자보다는 선물 잘 해주고 이것저것 신경써서 많이 해준다. 상대방을 유심히 관찰하고 대부분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주고 또는 상대방의 사정을 대부분 이해해주는 편인것이 일본 여자들의 평소 기본 마인드이다.

필자도 필자가 올린 이 사진에 있는 스시녀 밑에 있는 말들을 대부분 직접 경험을 통해 실감한적이 있다. 필자의 일본 여고생 필자의 한국의 초호화 결혼식 이야기를 이해하지 못했다. 결혼비용이나 집 차 같은것은 남자 여자가 공동으로 함께 구입하는거 아니냐고 오히려 필자보고 그런 여자들이 한국에 있냐고 이상하다고 묻기까지 했다.

더군다나 내가 사랑하는 남자와 같이 살려고 결혼하는거고 만날려고 데이트하는건데 왜 남자가 더 부담을 해야하는지 이 자체를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내가 사랑하는 남자와 함께 하는데 그 남자의 조건이나 좋은 집이 왜 필요하냐는것이 필자의 일본 여고생 생각이었다. 내가 사랑하는 남자가 좀 부족하면 내가 노력해서 보완해주면 된다는 것이었다.

아침식사에 관한 이야기를 할때도 마찬가지였다. 필자가 일본 여고생 말고 필자랑 일본 펜팔 하고 있던 필자와 동갑인 일본 여성에게도 물어보았다. 필자의 일본 여고생에게도 물어보았다. 너는 나중에 결혼하면 남편 아침식사 꼬박꼬박 해줄 생각이냐고 귀찮지 않냐고 말이다. 그랬더니 두 사람다 당연한거 아니냐며 전혀 필자가 예상하지 못한 답변을 하는것이었다. 필자는 귀찮다고 할줄 알았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인데 그리고 그것이 아내이자 부인의 역할인데 내가 해야 하는 일인데 그정도는 당연히 해줘야 한다는것이 이 두 일본 여성의 마인드였다. 거기다 일본 여고생은 한술 더나가서 필자보고 자신의 엄마 이야기도 해주었다. 자신의 엄마는 아빠가 일이 있는 날에는 항상 아빠보다 일찍 일어나서 정성스럽게 매일 아침식사를 준비해준다는 것이었다. 솔직하게 말하겠다. 한국여자중에서 이런 마인드 가지고 있는 사람 많지 않다. 이것이 씁쓸한 오늘날 대한민국 우리주변의 현실이다.

 

한국 여자

 

1. 남자보다 기가 쌘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사랑 고백은 대부분 남자가 하는것이라고 생각한다.

   데이트 할때 더치 페이 비용 안내는 사람들이 많다. 데이트 할때 드는 비용은 남자가 내는거라고 생각하고

   남자의 능력 조건을 정말 많이 따지는 편이다. 어장 관리 밀당 심한 애들 정말 많다.

2. 매사에 솔직한 편이다. 하지만 너무 솔직하다 못해 뒤에서 남 뒷담화 까는걸 즐기는 사람들도 많다.

    내숭이 심한 편이다. 대신 비밀같은건 별로 없다. 속내를 쉽게 파악할수있다.

3. 정이 많다. 그래서 남성이 매달리고 감성에 호소를 하면 다시 생각해보거나 마음을 바꾸는 경우가 많다.

4. 리더쉽이 있다.

5. 남자가 기댈수있는 넓은 아량을 지니고 있다. 가끔 엄마처럼 포근하게 기댈수있다.

   일본 여자랑 비교하면 남자에게 선물 잘 안해주는 편이다. 일본 여자와 달리 남자가 이벤트

   기념일 챙기는것을 당연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항상 남자에게 많은것을 꾸준히 바라고 있다.

6. 남자의 바람은 절대 용서 안한다. 자존심 자존감이 엄청나다.

7. 자신에게만 친절한 남자를 좋아한다. 그리고 남들 시선과 이목을 항상 신경쓰고 주목 받고싶어한다.

8. 싸가지가 없어도 잘생기고 능력있고 키크면 좋다. (나쁜남자)

9. 남자보다 능력있고 경제력이 좋은 여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골드미스)

10. 가끔 진심으로 무서울때가 있고 실제로도 무서운 짓도 대놓고 많이 한다. 스타일이 전체적으로 좋다.

11. 손잡고 우르르 화장실에 가고 동성끼리 손잡고 팔짱기고 다니고 뭐든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한다.

12. 남자친구와 수시로 연락한다. 그리고 수시로 연락 해주기를 바란다. 남자친구가 어디가는지 지금 뭐하는지

    누구와 함께 있는지 자신이 하는 일을 24시간 수시로 남자친구한테서 보고를 받아야 한다. 이런 한국 여자들의 특

    성때문에 한때 남자친구의 위치를 추적하는 오빠 믿지 같은 악마의 어플이 대유행했다.

     물론 지금도 이런 어플들 대 유행이다. 최근에는 위치 추적 어플이 더 다양해지고 성능도 훨씬 더 좋아졌다.

13. 남자랑 평소에 싸움도 많이 하고 욕도 많이 하고 삐지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 그래도 달래주면 잘 풀린다.

    일본여자보다는 뒷끝 없는 편이다. 쿨하다. 한번 쉬원하게 속마음 털어놓고 욕하고 싸우고 나면 잘 풀린다.

    질투가 상당히 심한편이다. 그리고 일본 여자보다 목소리 톤이 낮다.

    하지만 목소리는 일본 여자보다 대체적으로 더 크다. 집착도 만만치 않다.

14. 키가 크고 날씬한 사람들이 많다. 남성과 성적인 연관성을 맺을려고 하면 자존심이 굉장히 쎄진다. 자기 만족을

    위해 성적인 연관성을 맺고 이때는 자기중심적인 사람들이 많다.

15. 허영심이 강한 사람들이 많다. 꼭 명품을 가지고 다녀야 하고 내 친구가 저거 가지고 다니면 나도 저거 있어야

     되 이런식이다. 최근에 남자친구한테 명품가방 사달라고 졸라서 남자친구가 장기 팔아서 명품 가방 사준 일도

     한국에서 있었다. 허영심 때문인지 몰라도 성매매 수출국 2위 성형1위 낙태1위 입양1위등 각종 안좋은거 는

    빠지지 않고 순위권을 다투고 있다. 성형을 많이 한다. 그래서 요새 문제가 되는것이 다 똑같은 얼굴의 강남

    성괴녀 이다. 그리고 이놈의 허영심때문에 아무리 추워도 이뻐보이고 싶고 주목받고 싶어서 과감한 패션을

     고수하는 사람들이 많다.

 

일본여자

 

1. 예쁘고 화려하고 귀여운것을  좋아한다. 이것저것 해보고 바꿔보기도 하고 항상 자신을 예쁘게 귀엽게

   꾸미는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한국여자들이 성형을 많이 한다면 일본 여자들은 화장 빨이 심하다.

   갸루 스타일이라고 우리가 보면 혐오감 들정도로 진하게 화장하는 스타일이 따로 있을정도이다.

   한국여자애들 처럼 다들 비슷하게 안꾸민다. 자신의 개성을 중요시해서 외모 패션 헤어에서

   이런저런 스타일이 정말 많다. 자신을 꾸미는 법을 잘 알고 있다.

   데이트할때 한국여자보다 돈을 잘쓰는 편이다. 작은것 하나에도 잘 감동하고 고마워 할줄 안다.

2. 남자 연예인보다 여자연예인을 자국 연예인보다 타국 연예인을 더 좋아한다. 유아틱 하고 A형 틱한 사람들이 많다.

3. 요즘 한국음식,아이돌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전체적으로 일본 남자보다 한국에 대해 관심있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일본여자도 여성이라서 한국여자 처럼 명품을 좋아하는 경향이 조금 있다. 대신 한국보다는

   심하지 않다.

4. 성격이 여성스럽고 상냥하고 애교가 많다. 남성의 의견을 존중해주고 자신을 남성에게 잘 맞춰주고 배려해준다.

    헌신적이고 남성의 말에 리액션도 잘해주고 아직 남성에게 순종적인 편이다. 그래서 그런가 유유부단한 면도

    있고 야해 보이면서도 순진하고 단순한 면도 있다. 전체적으로 한국여자보다 목소리 톤이 높다. 그래서 애교가

     많게 보이는 경우가 많다.

    사랑 고백은 남자 여자 가리지 않는다 초식남 스러운 일본 남자들 때문에 더 적극적으로 사랑 고백하는

    사람들이 많다. 한국 여자에게서는 기대할수 없는 깜짝 이벤트 같은거 남자한테 잘해준다.

5. 남자친구의 바람도 안걸리면 용서할수있다. 관대한 편이다. 이해심이 많다. 대신 의심이 심하다

    뒷끝이 심하다. 한번 돌아버리면 정말 무섭다. 뒷끝이 심해서 헤어지고나서 집착하고 스토커 기질의

    성향을 보이는 애들도 있다.

6. 모두에게 친절하고 상냥한 사람을 좋아한다. 그리고 혼네 다테마에가 있다. 비밀이 많고 왠만해선

    자신의 속내를 잘 이야기 안한다. 이게 사람 미치게 하는 경우가 좀 많다. 이런 성향때문에 한번

    삐지고 토라지면 돌려놓기가 상당히 힘들다. 자신의 기분이 좋은지 싫은지 말을 제대로 항상 안해준다.

     대체적으로 차분하고 신중하고 한국여자들 처럼 감정적이지 않다.

     논리적이다. 실용적이고 합리적이다. 어딜가나 다른 사람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다른사람에게 민폐를 끼치는것을 대단히 싫어한다. 겸손한 편이다.

7. 남자가 못생겨도 괜찮다. 키가 작아도 괜찮다. 능력없어도 괜찮다. 내가 먹여 살리면 된다.

    남자와 거창한 사랑보다는 소박하고 둘만의 작은 사랑을 꿈꾼다.

8. 관심있는 사람한테는 연락이 조금 있는 편이나 자신이 관심이 없거나 흥미가 없는 관계라면

   연락이 정말 뜸하다. 평범한 친구 개념의 관계에서도 연락 그렇게 많지 않다. 일반적으로 한국여자

   보다 연락 안하는 편이다. 핸드폰을 한국처럼 달고 살지 않는 일본 문화때문인 이유도 있겠지만

   일본 여자들 일반적으로 답장이나 연락 정말 늦다.

9. 여자들끼리의 모임이나 각종 모임 같은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사회적인 성향이 강하고 여러가지

능력을 갖추고 있는 여성들은 남자들과 노는것 보다 여자들끼리 수다떨고 차마시고 하는 것들을 더 좋아한다.

한마디로 연애를 굉장히 귀찮아한다. 그래서 일본에서는 이걸 사회적인 문제로 받아들이고 출산문제로

단체 미팅을 주선하고 만남을 주선하기 까지 한다고 한다.

10. 자신의 개인생활을 중시하고 자신이 혼자즐기는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쇼핑을 할때도 여행을 할때도 혼자서 여행을 계획하고 움직이는 여자들이 상당히 많다. 자신의 개인 사생활

프라이버시를 정말 철저하게 중요하게 생각한다. 심지어는 한국인 남자친구가 담배 피지 말라고 몸에 해롭다고

한마디 했다고 헤어진 사례도 있다고 한다. 남자친구가 자신의 핸드폰만 봐도 정색을 한다.

11. 지는것을 싫어하고 승부욕이 강하다. 운동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일본의 잘 구축된 사회 체육

인프라 덕택이다. 한국여자와는 달리 남자에게 받은 만큼 자신도 꼭 무언가를 많이 해준다. 먼저 해주는 경우도 있다.

12. 한국 여자들처럼 남자와 싸움을 하거나 싸움을 하면서 욕을 하거나 소리를 지르거나 하는거 별로 없다.

    대신 화가 나도 쌓아뒀다가 한번에 터뜨린다. 그럴때 보면 정말 무섭고 냉정하다. 정같은거 없다.

  실제로도 일본에서 황혼 이혼이 상당히 많다고 한다.

13. 경제적인 데이트 계획적인 데이트를 대체적으로 지향하는 편이다. 한국여자들처럼 쓸때없는 비 생산적인 말

    남자한테 하지 않는다. 비즈니스관계인것 처럼 연애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 무미건조한 데이트가 되버리는 경우가

     많다. 연락이 상당히 느린 편이다. 한국 여자 처럼 24시간 신경써서 연락 해주고 챙겨주고 달래주고 이런거 할

     필요가 전혀 없다. 연인 사이에도 꼭 필요한 말만 하고 개인 사생활 정말 신경쓰고 존중해준다.

 

예: 몇일날 시간 되? 몇시에 어디서 만날래? (연락의 80%)

    밥 먹었어? (읽음 표시는 분명히 있음에도 30분 후에) ㅇㅇ

    뭐 해? (읽음 표시는 분명히 있음에도 1시간 후에) 알바

    왜 그러냐 물어보면 왜 무슨 일이야? 뭐 어때? 이런 식이다.

 

 

14. 한국여성보다 가슴이 큰 사람들이 많다. 한국여성보다 키는 작지만 몸매는 전체적으로 더 좋은 편이다.

    오다리랑 덧니를 가진 사람들이 많다. 개방적인 일본 답게 남성과 성적인 연관성을 맺는 일도 남자가 만족을

    느끼고 자신도 만족을 느끼기 위해 하는 사람들이 많다.

    한국여자가 내가 해준다는 것이 기본 마인드라면 일본여자는 대체적으로 함께 즐긴다는것이 기본 마인드이다.

    남성과 성적 연관성을 맺는 일을 할때도 열정적이다.

    한국여자에 비해 성적으로 개방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남성과 성에 대해 아무렇지 않게

    이야기하는 여성들이 많다. 성문화가 표면으로 드러나있고 당당하게 성에대해 말하고 합법적으로

    운영되는 나라가 일본이다.

    결혼하면 언제 그랬냐는듯 완전히 바뀌는 경우가 많다. 혼신을 다해 남편 뒷바라지 하고 애도 키우고 자신도

    일하고 그런다. 그런데 결혼전에는 정말 상상 초월할정도로 문란한 애들 의외로 많다.  

    일단 대부분 중 고등 학교때 남성과 처음으로 성적인 연관성을 맺는다. 즉 경험있는 여자가 많다.

     이 부분은 사실 일본여자와 연애나 결혼 하려면 여자도 사람이다. 여자도 남자같은 발상 할수있다. 여자도 젊을때

    광란의 밤 보낼수 있다라고 개방적으로 생각하면 편하다. 대표적으로 일본은 원조교제 정말 많다.

    스와핑이 처음 태어난 곳이다. 이거 받아들이기 힘들면 일본 여자랑 사귀기 어렵다.

    그리고 일본은 길거리 AV배우 모집이 많다. 사유리랑 Fx의 크리스탈도 AV배우 모집 캐스팅 제안

     길에서 받은적이 있다고 한다. 헌팅, 계약커플같은 상상할수없이 요상하고 퇴폐적인거 정말 많다.

    일본은 우리나라와는 다른 화류계문화를 가지고 있다. 화류계에 들어가기쉽고 나오기 쉽고 합법적이고

    종류도 가지각색이다. 그래서 화류계에 취직하는 여성들도 많다. AV 배우가 하나의 당당한 직업으로

    인정받는 것이 일본이다.

    섹스파트너, SM클럽, SM카페, 섹스데이트, 섹스상대찾는 사이트등 상상을 초월할정도로 성에 관련된게 많고

   종류도 다양한게 일본이다. 길거리에서 아무렇지 않게 어디서나 성에 관한것을 접하고 성에 관련된

    물건들을 쉽게 구할수있다.

    일본 여자들은 남자들처럼 결혼전까지 성적으로 관련된 우리가 알면 놀라 자빠질 파격적인 별짓 다해보고

   결혼하면 헌신한다 이런 생각이 많다.

 

15. 대놓고 사람앞에서 싫다고 하지 못한다. 그래서 사람과 관계를 끊고 맺고 하는게 좀 상당히 허접하다.

     이런 특징때문에 연예할때도 안 매정한것 같으면서도 매정한 사람들이 상당히 많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

     때문에 전 남자친구도 다시 만나기도 하고 다시 헤어지기도 하고 바람피는 사람들도 많다.

    남편이 바람피우면 당당하게 맞바람 피운다. 대신 왠만해서는 먼저 바람 피지는 않는다. 일본은 간통죄가 없다.

 

 

 

 

 

1. 군대애기를할때:

스시녀: 초롱초롱한 눈으로 얼마나 군대가힘들었을까 남자답다고 칭찬해주고 사랑스러운 눈으로 열중에서 군대애기를 들어준다

김치녀: 더럽고 냄새나는 군대애기한다고 인상쓰면서 도중에 말끊어버리고 짜증을낸다 .

2. 선물을했을때

스시녀: 조그만 선물에도 감동을 느끼고 눈물을 흘리며 자신을 위해주는 남자에게 사랑을 느낀다

김치녀: 일단 선물받으면 고마운척하지만 명품백이나 귀금속이 아닌걸 확인하고 이남자가 나를 만만히 보나? 라고 생각하면서 짜증을낸다.

3. 생리할때

스시녀: 가능한한 컨디션이안좋을때는 남자를 만나지않거나 만나더라도 최선을 다해 남성을 배려한다

김치녀: 생리하는게 무슨 대단한것마냥 온갖짜증을내고 지랄 염병을한다 남자가 그런것을 다 받아줘야한다고 생각한다

4. 밥을먹을때

스시녀: 그 어떤곳이라도 사랑하는 남자와 같이먹을수있어서 좋다.

김치녀: 빕스나 고급 서양레스토랑같은곳을 가야 진짜 데이트인줄 착각하고 김밥천국같은곳 데려가면 남자를 쓰레기처럼 취급한다

5. 결혼후 아침식사 [ 전업주부인경우]

스시녀: 일찍 일어나서 앞치마를 두르고 사랑하는 남편을위해 맛있는 아침식사를 준비해준다

김치녀: 늦게 처일어나서 대충 빵에다 잼발라처먹으라고하고 전업주부주제에 지가 밥차려주는것이 엄청난일 인마냥 지랄을 해댄다

6. 신혼여행 결혼비용

스시녀: 그런것 중요하지않다 결혼식과 신혼여행은 최대한 간소하게해서 결혼한이후 행복한 가정을위한 노력을한다

김치녀: 고급 웨딩드레스와 외국에 초호화 신혼여행을 해야한다 그래야 쪽팔리지않다 결혼은 남들눈을 의식해서 하는것이기 때문이다.

7. 남자한테 밥을얻어먹었거나 신세를 졌을때

스시녀: 항상 남한테 얻어먹었으면 언젠가는 내가 보답해야하고 그 고마움을 잊지않는다

김치녀: 남자가 여자를 배려하고 돈을 내주는것은 당연한것이다. 서양남자의[영화를보고] 매너를 따라가려면 한국남자는 멀었다.

8. 그거 할때

스시녀: 어떻게하면 이 남성이 즐거울수있을까에대한 고민을한다. 사랑하는 남자와의 육체적 교감을 중요시한다.

김치녀: 나무토막처럼 굳어가지고 남자가 그것도 제대로못한다고 인상을쓰면서 구박을한다

9. 자녀가 공공시절에서 말썽을피울때

스시녀: 버릇없는 자신의 아이를 호되게혼내고 주위사람들에게 몇번이고 사과를하게 시킨다

김치녀: 내 아들이 저렇게 천방지축 뛰어노는게 흐뭇하다 누가 훈계라도하면 왜 애 기죽이냐고 화를내면서 윽박 지른다.

10. 목욕탕에서

스시녀: 같은여자여도 자신의몸을 보여주는것을 조금부끄러워하고 남에게 피해를 안주려고 조심스럽게 행동한다

김치녀: 대놓고 다리벌리고 시끄럽게 다른아줌마들이랑 떠든다 목욕탕 수건이나 비누를 가져가고 빨래를 하고 온갖 추태를 다 부린다.

 

1 일본 : 여성부 단체 무존재감 (로스쿨 여자만 입학 아예 없음)

  한국: 행정부 =여성부 여성학교 =이화여대 (로스쿨 전원 여자만 입학 남자x) 여성단체 출신 한명숙 총리 장관 야당 대표까지 출세 남윤인숙 비례대표로 의원직 진출

 

2 일본  : 저녁 예능에 여성 출연자가 비키니 입고 출연해도 일본여자들 아무 반응 없음

 한국 : 기상캐스터 치마가 짧다고 여성을 성상품화 시킨다고 방송국에 항의 전화  미수다에 남자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던 자밀라가 너무 교태를 부린다 너무 섹시하다로 방송국 전화 항의 폭주 논란기사로 등장

 

3 군대 징집되는 한국 남자에 대한 이미지 

 일본 : 군대안가는 일본남자보다  더 남자답고 씩씩한 느낌

한국 : 원래부터 여자는 군대안가는게 정상적인 국가 ~ 청춘을 즐기자 군발이 냄새난다 짜증나 또래 남자가 다 군대 끌려가서 남자가  많이 부족하네 홍대가서 군대안가고 한국에 놀러온 백인이랑 놀자

 

4 예쁜 아이돌에 대한 반응

일본 : 카라 너무 이쁘다 같은 여자로써 닮고 싶어 동경해 콘서트 가야지

한국 : 나보다 이쁜년들 재수 없어 악플이나 남겨야지 2ne1 민지 씨엘이 쵝오다

 

5 성씨에 관하여

일본 : 결혼해서 나의 성씨가 남편성으로 따라가는 건 전통적인 것이니 큰 의미없이 그냥 따라감

한국 : 자식의 성이 남편 성만 따라가는건 엄격한 남녀불평등엄마 아빠  두개의 성을 가져야 남녀평등 사회

 

6 성풍속

일본 : 성풍속점과 AV가 출시 되는 것에 관하여 남자만의 문화로 이해하고 아무 불만 없음

한국 : 여성을 성상품화 시키는 성매매 불법 유사성행위도 불법 남자들은 일본 AV보고 자위나 해라

 

7 더치페이

일본 : 데이트를 했으니 내가 먹은 것은 내가 내는게 당연

한국 :비싼 내가 너를 위해 화장하고 이쁜 옷을 입고 시간을 할애해서 나와주었는데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면 나를 무시하는 것 용납할 수 없다

 

8 이웃국가에 여자에 대한 평가

일본 : 같은 여자로써 한국 여자들 피부 하얗고 곱고 이쁘다 미용법을 배워서 나도 이뻐질래

한국 : 세계에서 한국여자들이 젤 이쁘다 한국남자들은 복 받은거다 잘해라

 

9 교복

한국여자 : 여자도 바지 교복을 입혀야 남녀 평등입니다 여학생들아 너희들의 평등을 위해서 당당히 바지교복을 입어라

일본 여자: 치마 교복이 이쁨 바지 교복 입혀야 된다는 사람들을 이상하게 여김

 

 

日本人女性が、20~30代の韓国人女性のこんな点が最悪 (일본인 여성이 보는 20~30대 한국인 여성들)
1.韓国の若い女性がカフェに行くのは、味を楽しむためではなく、見え。
2.男性の身長にやたらこだわる。
3.女子大生はブランド中毒。
4.日本人女性は恋人の間でも割り勘が一般的なのに、韓国の女性は「女性がお金を出すのは女としてのプライドを傷つけられる」と思う。
5.携帯電話に依存しすぎ。
6.日本人女性は政治、経済、社会、文化の分野に均等に関心を広げているのに、韓国の女性たちは結婚、ブランド品、美容整形、芸能人の私生活、化粧など経済の発展には全く役に立たないことにだけ関心を持っている


1. 한국의 젊은 여자들은 카페에 가는데 맛을 즐기기 위해서가 아닌, 남들의 시선때문에 간다.

2. 남성의 신장에 심하게 고집한다.

3. 여자대학생들은 명품중독

4. 일본인 여성은 애인사이라도 더치페이가 일반적인데, 한국여자는 '여자에게 돈을 내게하는건 여자로서 프라이드에 상처를 입히는 행위' 라고 생각한다.

5. 핸드폰에 너무 의존하고 있다.

6. 일본인 여성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분야에 균등히 관심을 넓히고 있는데, 한국의 여성은 결혼, 명품 , 미용성형, 연예인의 사생활 , 화장등 경제발전에 전혀 도움이 안되는 것들에만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일본펜팔이야기29에서도 필자가 말했지만 일본 여성과 펜팔교류를 현재 하고 있고 하려고 예정인 한국인 남성 여러분의 가장 큰 고민 그 고민도 필자는 잘 알고있다. 아마 대부분 어떡하면 일본 여성과 오래오래 펜팔교류하고 친해질수있을까 일것이다. 그 고민을 많은 남성분들이 해소할수 있도록 필자가 지금까지 일본펜팔이야기 30을 작성해보았다.

필자가 지금까지 작성한 일본펜팔이야기30 일본 여자의 이야기 모든 일본 여자들이 이렇다는 것이 아니다. 일반적인 평균적인 흔한 일본 여자들의 특징이 이렇다는 것이다. 그걸 한국 여자와 비교해서 설명한 것이다. 그러니까 이것을 명심하고 지금까지 읽어주셧기를 바란다. 섣부른 일본 여자는 ~ 이렇다라는 모든것을 확실하게 단정지어버리는 일반화의 오류는 정말 경계해야 한다.

필자의 글을 읽고 무턱대고 여러분들이 아 일본 여자는 이렇구나 하고 쉽게 단순하게 넘겨집는것도 필자는 원하지 않는다. 필자가 이 글을 작성한 이유는 일본펜팔 하려면 일단 일본인의 일반적이고 평균적인 특징에 대해 알고 있으면 좋기 때문이다. 일본 펜팔도 따지고 보면 일본인과 우리 한국인의 1대1 커뮤니케이션이다.

물론 상황에 따라 일본펜팔이 1대2나 2대2등 다양한 형태의 커뮤니케이션도 있고 1대1에서 그런식으로 변화를 가지는 커뮤니케이션도 있을수 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일본펜팔은 1대1 커뮤니케이션이 대부분이고 이게 기본이다. 그렇기에 이러한 일본펜팔 상황에서 과연 어떤것이 더 도움이 되겠는가?

필자가 두가지 사항을 나열하겠다 여러분 모두 한가지만 선택하시기 바란다. 1. 일본 펜팔 하기 전 일본인의 기본적이고 평균적인 특징에 대해 알고 대화를 시작한다. 2. 일본인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무턱대고 맨주먹으로 대화를 시작한다. 필자가 자세하게 설명을 안해도 굳이 권유를 안해도 여러분 모두 이 2가지 중에서 다들 100% 1번을 선택할것이다. 

필자가 이것을 이렇게 잘 알고 있기에 뭔가 찝찝하고 허전한 2% 부족한 마음이 그동안 계속 들었고 결국에는 일본펜팔이야기29 30 을 일본 남성 일본 여성이란 주제로 작성할 생각을 하게 된것이다. 이러한 필자의 생각과 진심이 옳바르게 전해져서 여러분에게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29 30이 꼭 도움이 됬으면 한다.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에서 말하는 일본인 이야기 일본여자 이야기는 이번 일본펜팔이야기30이 마지막이다.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30을 처음 읽는 한국인 남성 여러분은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 5, 9, 10을 먼저 읽어주시기 바란다. 그러면 이 글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될것이다. 그리고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 5, 9, 10, 30을 모두 다 읽으신 분들은 이제 일본 여성들이 평균적으로 어떤 사람들인지 머릿속에서 대략적인 그림을 그릴수있게 됬을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일본펜팔이야기30은 개인적으로 필자가 정말 많은 고민을 했다. 필자는 앞으로도 계속 일본펜팔이야기를 작성할것이다. 그런데 오늘 고민을 너무도 정말 진짜 많이해서 아마 앞으로 일본펜팔이야기를 작성하면서 오늘처럼 이렇게 고민을 많이 하는 일은 없을것 같다. 이것저것 생각도 많이 나고 이걸 작성해도 괜찮은거 싶기도 하고 안타까움도 나고 정말 다양한 감정을 느낀 하루였다.

왜냐하면 일본펜팔이야기 29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는 한국 여자 일본여자 비교 위주로 일본펜팔이야기30을 작성하다보니 한국여자에 대한 이야기는 좋은 이야기가 정말 없었기 때문이다. 아니 아예 하나도 없었다고 해도 틀린말이 아닐정도였다. 

솔직하게 말하겠다. 필자 한국에 있는 여성부라던지 무개념 꼴통 페미들이나 보슬아치, 빈대녀, 된장녀 정말 극도로 혐오한다. 아니 남여평등을 외치면서 왜 모든 의무와 책임은 남자와 똑같이 하려고 하지 않는지 솔직히 말해서 필자는 이해를 못하겠다. 시대가 시대인 만큼 조선 중후기때처럼같은 남녀 차별은 당연히 없어져야 한다.

그리고 당연히 남녀 평등 양성평등 해야한다. 아마 인터넷에서 필자처럼 한국여자중 보슬아치 무개념 꼴통 페미 된장녀나 빈대녀를 안좋게 생각하는 분들도 다들 필자처럼 이렇게 생각할것이다. 어느 누가 조선시대 중후기처럼 남녀 구분해서 차별을 해야한다고 말하겠는가? 그런 사람은 21세기인 현재 당연히 없다.

그런데도 왜 도대체 한국여자들중 대다수인 이런 여자들은 앞에서는 남녀평등 양성 평등을 부르짖으면서 평등을 부르짖으면 당연히 따라나오기 마련인 그에 대한 의무와 책임은 회피하고 그럴때는 남녀 신체 차이를 들먹이는걸까? 진정한 남녀 평등 양성평등을 말할려면 남자와 여자 뭐든지 다 똑같이 하는게 진정한 평등 아닐까?? 상식적으로 권리를 부르짖으면 그에 따라 나오기 마련인 의무와 책임은 다해야 하는게 정답 아닐까??

필자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다. 이중성이 정말 무섭도록 혐오감이 드는 무개념 꼴통 페미나 보슬아치 된장, 빈대녀가 대한민국에서 사라지지 않는한 이 문제는 영원히 답이 없이 평행선을 달릴것 같다. 자세한 이야기는 일본펜팔이야기의 목적과도 맞지 않고 정말 또 이 이야기를 계속 작성하다보면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30이 여성 혐오 글이 되버린다. 그래서 이 이야기는 여기까지만 하겠다.

필자가 이번 일본펜팔이야기30을 작성하면서 고민이 정말 많았다고 여러분에게 위에서 말했다. 필자 고민만 많았던것이 아니다. 정말 서글프고 슬픈 생각도 들었다. 이것도 위에서 필자가 이미 말했지만 필자 한국의 꼴통 페미니스트들 보슬아치 된장 빈대녀들 정말 극도록 혐오한다. 그렇긴 하지만 그래도 어찌됫건 그런 애들도 같은 한국 여자이다.  그리고 필자의 이글을 읽는 대부분의 한국인 남성 여러분의 결혼상대이기도 하다.

한마디로 좋든 싫든 한국남자들이 어르고 달래서 안고 같이 가야 할 존재이다 이 말이다. 필자 이번 일본펜팔이야기30을 기획할때부터 솔직히 말해서 한국여자는 안좋은 이야기 밖에 없겠다고 예상은 하고 있었다. 필자가 알고 있고 배우고 보고 들은 한국여자 이야기도 안좋은 이야기밖에 없다. 그리고 실제로 필자가 일본펜팔이야기30에 올린 한국 여자 일본 여자 비교 자료를 봐도 한국여자는 안좋은 얘기밖에 없다.

그러면 필자를 정말 서글프고 슬프게 했던게 뭐였는지 이제 밝히도록 하겠다. 모두들 읽고 내려오신 필자가 일본펜팔이야기30에 올린 사진 자료들을 한번씩 다들 다시 읽어주시기 바란다. 필자가 일본펜팔이야기30에 올린 사진자료들 이중에는 농담 풍자도 있고 객관적인 근거를 가지고 있는 자료도 있다. 뒤섞여있는 상태이다.

그런데 정말 미치도록 필자가 슬프게도 필자가 일본펜팔이야기30에 일로니 한국 여자에 대한 이야기 객관적인 자료들 말고 농담 풍자인 것들도 딱 잘라서 사실이 아니다. 농담일 뿐이다. 극히 일부다 일부일뿐이다라고 말할수가 없다는 것이다. 쉽게 말해서 필자가 올린 모든 사진 자료들을 이건 아니다 잘못된 이야기다라고 강하게 부정할수가 없다 이 말이다. 

어쩌다가 한국여자에 대한 이미지가 해외에서도 국내에서도 이렇게 안좋게 최악이 된것일까? 한국 여성들중 수많은 대다수의 무개념 꼴통 꼴페미 보슬아치들이 정신을 못차리는 바람에 남자 여자 서로 이곳저곳에서 물고 뜯고 싸우게된 오늘날 한국 사회가 정말 안타깝다.

어쨋든 소수의 정신 제대로 박힌 한국 여자도 분명히 존재하고 있으니 모든 한국여자들을 싸잡아서 매도하는것도 물론 잘못된 거다. 남성들중 이런 사람들 반성해야한다. 하지만 한국 여자들도 명심했으면 좋겠다. 여러분이 남녀 평등 양성 평등이라는 권리를 부르짖는다면 그에 따르는 모든 의무와 책임은 남자와 대등하게 함께 해야하지 않을까??

권리만 누리고 의무와 책임앞에서는 남녀 신체차이를 부르짖는다면 한국 여자와 한국 남자의 갈등은 앞으로도 더 심해지면 심해졌지 나아지지는 않을것 이다.

마지막으로 한국 남성 여러분 이것 하나만 명심하셧으면 한다. 스토커로 변신한 일본 여자애들 정말 기겁한다. 진짜 영화처럼 심각한 애들도 많다. 유리창도 부수고, 6시간이상 집앞에서 기다리고 깽판치고 집착하고 이상한 싸이코로 변해버리는 애들 정말 많다. 아 필자가 지금 말하는건 모든 일본 여자들이 싸이코 기질이 있다는것이 아니다.

진심인척 하면서 속마음은 적당히 만나고 딴 여자 만나야지 하는 한국 남자들 일본 여자들이 개방적이라는 환상에 너무 심하게 빠진 사람들등 이런 수많은 쓰레기 한국 남자들이 일본 여자들을 망쳐 놓는 경우일때를 말하는 것이다.

즉 이런 한국의 인간 쓰레기들이 쉽게 생각하고 괜히 순진한 일본 여자애들 건드렸다가 잘못 걸리면 일본 여자애들이 이렇게 변해버리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그러니 조심하기 바란다. 아니 애초에 싸이코 쓰레기 같은 짓을 하지 말기 바란다. 호되게 당한다. 거기다 국적이 다른 사람들의 만남인 만큼 개인의 문제가 아니다. 나라 망신이고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이다.

특히 필자는 일본 여자들이 개방적이라는 환상에 너무 심하게 빠진 사람들이 정말 한심해 보인다. 환상에 빠져서 아예 대놓고 음담 패설틱한 발언을 일본 여자 앞에서 날리기때문이다. 명심하기 바란다. 그런 쓰레기같은 생각 빨리 없애기 바란다. 한국여자보다는 개방적이다라는 거다. 일본 여자도 한국여자와 마찬가지로 같은 여자이다. 몸가짐 조신한 애들은 한국 여자들보다 상상을 초월할정도로 훨씬더 조신하고 몸가짐이 엄격하다.

일본 여자랑 재미볼 생각이면 처음부터 아예 가볍게 얕게 만나기 바란다. 아니면 관계 설정을 흐지부지 하지 말고 확실하게 하기 바란다. 일본 여자 싸이코로 변해버리면 정말 무섭다. 일본에서 남자친구가 자신을 버리고 다른 여자를 사귀자 남자친구와 그 여자를 죽여서 냉동실에 넣고 오랫동안 보관하던 여자도 있었다. 유명한 사건이다. 싸이코 쓰레기 같은 생각으로 일본 여자좀 건드려 보려는 분들도 이렇게 될수있다.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30의 주인공은 이번에도 일본펜팔이야기29와 마찬가지로 일본의 어린 아역 스타이다. 그리고 필자가 일본펜팔이야기29에서 소개한 타니 카논과 함께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아역 스타이다. 이시이 모모카이다. 일본 드라마좀 보신 분들은 누구인지 다들 알아보실것이다.

필자는 이시이 모모카를 아빠와 딸의 7일간에서 처음 봤다. 1화에 보면 아빠 카와하라 쿄이치로가 추억에 젖어서 딸 코우메 어렸을때 녹화한 비디오를 혼자서 보는 장면이 나온다. 이때 비디오에 나오는 어린 코우메가 필자가 지금 소개하는 이시이 모모카이다. 아빠와 딸의 7일간 이때만 하더라도 진짜 꼬맹이었던 모모카가 2002년 생이라 우리나라 나이로는 벌써 12살이 되었다.

최근 모습을 보면 많이 성장한 모습이던데 아무 탈 없이 이쁘게 잘자라준것 같아서 매우 기쁜것이 필자의 마음이다. 앞으로도 무럭무럭 이쁘게 잘자라서 일본을 대표하는 차세대 청춘스타가 되어주었으면 하는것이 삼촌팬 같은 필자의 마음이다. 잘 자라서 이대로만 커서 꼭 청순한 일본의 차세대 청춘스타가 됬으면 좋겠다. 이시이 모모카 아직 나이는 어린게 벌써 청순함이 넘쳐 흐른다.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를 읽고 이시이 모모카에게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마이걸 한국 드라마가 아니다. 일본 드라마다 이거 꼭 보시기 바란다. 필자가 추천한다. 잔잔하고 따뜻한 소재에 일드 특유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수 있는 아름다운 드라마이다. 5살 난 딸과 아빠의 감동 스토리인데 이시이 모모카가 딸로 정말 귀엽게 나온다.

그밖에 수의사 두리틀, 호카벤 추천한다.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30은 일본펜팔이야기29처럼 이시이 모모카의 사진으로 마무리 하도록 하겠다.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30을 읽고 다소 기분이 나쁘셧을 소수의 정신 제대로 박힌 한국 여성 여러분에게 필자가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 필자가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 글에서 안좋게 말하는 것은 한국에서 대다수인 된장녀나 보슬아치 무개념 꼴통 꼴페미 빈대녀들을 말하는것이다. 모든 한국 여자들을 안좋게 폄하하는것이 절때 아니다.

다소 화가 나고 억울한 생각이 드는 분들도 아 한국 여자에 대한 이미지가 이렇게 안좋은 것들도 있고 이런 현실도 있구나 하고 꼭 너그럽게 이해해 주셧으면 한다. 그러면 정말 마지막이다. 이 글을 읽은 모든 분들에게 필자의 일본펜팔이야기30이 한국과 일본 두 나라의 여성에 대해 알수 있었던 흥미로운 글이 되었기를 바란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일본 펜팔 > 일본 펜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펜팔이야기33  (116) 2013.02.09
일본펜팔이야기32  (18) 2013.02.05
일본펜팔이야기31.5 [특별판]  (26) 2013.01.29
일본펜팔이야기31  (62) 2013.01.29
일본펜팔이야기 번외2  (30) 2013.01.25
일본펜팔이야기30  (6) 2013.01.23
일본펜팔이야기29  (58) 2013.01.19
일본펜팔이야기28  (32) 2013.01.12
일본펜팔이야기27  (58) 2013.01.09
일본펜팔이야기26  (25) 2013.01.03
일본펜팔이야기25  (44) 2012.12.19
  1. 비밀댓글입니다
    • 2013.07.01 09:17 신고 [Edit/Del]
      맞습니다 Misue님...저도 사회생활하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제가 쓴 이글의 한국여자를 부정할수가 없습니다 하하..... 저도 살만큼 살았지만 지금까지 살면서 이렇지 않고 진짜 개념있는 한국여자를 본적이 없네요...... 같은 한국인인데 참 슬픈 현실이죠...언제부터 이렇게 한국여자들이 안좋은 이미지로 됬는지 휴우...모르겠네요
  2. 한국에 사는 여자들 질렸다
    이 글에 한표를 던집니다.

    겉만 중요시 하고
    위아래만 보는 사고방식...
    결국 이것은? 냄비근성, 즉, 노예근성이 몸에 배어 있기에 미국인들을 만나면
    어쩔줄 몰라하는...사람됨됨이가 안된 여자들..
    이것은 결혼안한 여자들뿐 아니라 아줌마들도 매한가지입니다.
    총각만 보면 입맛다시고
    도대체 이런것을 어떻게 고쳐야 하는지....
    그 부모들은 도대체 자식을 어떻게 키웠는지

    식사하는데 아이들이 시끄럽게 떠들면 호되게 아이를 야단치며 다른사람에게 거듭 사과하는
    정말 그것이 올바른 행동입니다.

    한국에 사는 여자들... 이제 질려버렸는데..
    이 글을 보니 정말 공감이 가는 정도가 아니라
    맞아요.
    다 맞아요.
    캬~ 내 속에 다 시원합니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2017.04.17 10:14 신고 [Edit/Del]
      고생해서 쓴 허접한 글을 이리 좋게 평가해주시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주의 시작입니다 님도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한주 시작하십시요 감사합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