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2년차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편돌이의 깨달음일본의 2년차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편돌이의 깨달음

Posted at 2018.04.28 00:33 | Posted in 일본 이것저것


일본의


2년차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어느 편돌이의 깨달음


통칭 일본 2년차 편의점 편돌이가 쓴 경험담


2년간 카운터를 보고 알게된 것들


일본 노인들은 쓰레기

노인들은 말귀를 못알아먹음

주부는 가끔 뜬금없는 이상한 요구를 할 때가 있음


젊은 커플을 대할 때는 조심하지 않으면 남자쪽이 폭발할 우려 있음

외국인은 인사도 제대로 해주고 돈도 제대로 준다. 눈물이 나올 정도.

단 중국인 너넨 글렀어


뭐랄까? 이 일본 편돌이만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한

큰 자아 성찰 깨달음 이런게 글에서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재밌네요 ㅎㅎ

  1. 인생은 한방이야
    ㅋㅋㅋㅋㅋㅋ
  2. 중국인 너넨 글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8.05.08 15:57 신고 [Edit/Del]
      저도 일본에서 짱1개들 많이 만나봤지만 시끄럽고 목소리 크고 지저분한건 일본에서 한국인 중국인들이 투탑을 달리죠 ㅎㅎ 그래서 전 일본에서 추한 한국인들 하도 많이 봐서 일부러라도 일본에서 만큼은 한국말 안쓰려고 노력한답니다 ㅠㅠ
  3. ㅋㅋㅋ
    한국도 저런 진상들 많죠ㅋㅋ
    편의점 뿐만 아니라 카페나 음식점에서 무개념 부모, 말안들어 쳐먹는 애기, 목소리크고 반말 찍찍하는 노친네, 술먹고 주정하는 미친것들 등등 민폐끼치는 인간들 투성이에요
    • 2018.05.25 14:37 신고 [Edit/Del]
      저는 한국은 딴건 모르겠는데 히드라 새1끼들 마냥 길에다 아무대나 침 찍찍 뱉고 정말 정신나간 맘1충 무리들에 목소리 크고 아무대서나 시1발 시1발 거리는놈들 이런것만 좀 사라져 줬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진짜 해외에서 한국인들 목소리 크게 막 함부로 개념없이 떠들고 하는거 보면 부끄러워서라도 절대 한국말 안합니다 ㅠ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